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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을 켰을때 난 는 정보를 찾아서 봐야지 라는 생각만 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을 켜고 원하는 페이지를 접속하는 순간부터 수많은 광고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안 보고 싶다면, 가능할까요?
결론은 노입니다. 정보성의 대가이지요. 병원을 가기 위해서 하나의 카페에 접속합니다. 초록색 카페에 가서 검색하고 본다고 생각을 합니다. 어떨까요? 밑과 아래에 수많은 광고를 보게 됩니다. 오늘은 저도 검색 도중에 미백 상품의 화장품 광고를 보았습니다. 구매의사와 상관없이 연령 때를 검색한 구글이 정한 것입니다.
최근에 내가 본 것은 어떻게 알고 화면에 띄웠을까요?
얼마 전에 헤어드라이기가 고장이 나서 새롭게 구매를 하기 위에서 쿠세권에 접속을 시도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아두기만 해 두었어요. 오늘 D 홈페이기에 접속하니 큰 화면으로 헤어드라이기 광고가 뉴스 밑에 달려있네요. 재미있습니다.
티브이에서 표고버섯의 효능이 좋다고 건강프로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미친 듯이 실시간 검색에 표고버섯의 효능과 관련된 상품이 실시간으로 업로드됩니다. 광고성 프로그램과 광고성 물품이 고객의 머릿속에서 떠나가기 전에 미리 구매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무엇을 살펴보셨나요? 구매를 하기 위해서 접속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광고의 효과입니다. 사고 싶어서 사는 것이 아니라 보니깐 갖고 싶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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